•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[아르르 사업 문의] 확인하셔서 이메일 또는 입점요청서 작성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.
    * 확인 후 관심 있는 제안에 대해 회신을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 및 택배비를 선입금 해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 아르르 고객센터로 (1877-3228) 연락주시거나 1:1 게시판 또는 직접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시면 각각의 절차는 개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(교환/반품 비용은 차감환불이 불가능하여 별도 입금 후 전체 환불로 진행됨 동봉시 확인불가)모든 교환 및 반품은 미개봉 상품(사이즈 실착 확인을 위해 개봉한 경우 제외)에 한해 도움 드리고 있으며 상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처음 포장 상태 그대로 포장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 (넥카라의 경우 상품 특성상 착용 후 교환/반품 불가 합니다.)
    부피가 큰 일부 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 택배비는 18,000원(편도 9천원/박스당 부과)이며 부득이하게 지정된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미리 내용 공유 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타택배 이용 후 상품 분실시에는 확인 불가)


     
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AM 09:00 ~ PM 18:00
    점심시간 : PM 12:00 ~ 13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    # 1877-3228 아르르 고객센터
    # 아르르 자사몰 1:1 게시판

  • 탈퇴 후 에는 3개월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(탈퇴시 지급된 적립금 소멸) 마이페이지 ->회원정보 수정 > 가장 하단- 회원탈퇴에서 직접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주문하신 상품은 아르르(동원 디어푸드) 충북 음성 물류센터에서 일괄 출고가 진행되기때문에 직접 수령은 불가능하고 택배 배송만 가능합니다.